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유익한 좋은 정보

대전성인심리상담센터 매력있는 남자 되는법

안녕하세요? 대전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 멋진다고 평가받는 멋진남자가 되고 싶은 것은 모든 남자분들께서 원하시는 것일 텐데요, 누구는 시간과 힘들여 노력을 하지 않는 것 같은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좋아하고 주변에 많고, 누구는 열심히 노력하고 자기개발 하는데도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지 않고, 주변에서 나의 가치를 몰라보기도 하고... 이럴 때 우리는 궁금해 집니다.

어떻게 해야? 매력있는 남자가 될 수 있을까?, 과연 나도 매력있는 남자가 될 수 있을까?

오늘은 대전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와 함께 인터넷에 많이 나와있는 방법이 아닌 정말로 매력있는 남자가 되는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매력이란 나의 장점이 효과적으로 분출될 때 비로소 상대방이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내가 아무리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도 그것을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잘 모르거나 미숙하다면 내 매력이 어필되지가 힘들죠. 따라서 여러분은 장점이 정말로 없어서 상대방의 시선을 사로잡지 못한게 아닌 장점을 효과적으로 어필하는 방법을 몰랐다고 해야 더 사실에 가까울 것입니다. 이제 희망이 오시죠?^^ 그럼 어떻게 해야 내 장점을 상대방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여 매력을 분출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자연스러운 편안함입니다. 많은 분들이 매력있는 남자가 되기 위해서는 다른 남자들보다 우월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억지로 꾸미고, 살면서 거의 관심을 두지 않았던 지식을 갑자기 외우고, 안 하던 피부관리를 과하게 하여 자신이 살면서 거의 하지 않았던 것들을 시도합니다. 물론 그러한 시도 자체가 자기 개발일 수 있고,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데 어느정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하던 걸 갑자기 하게 되면 부자연스러워지는 법이죠. 진정한 자기 자신을 보여줘야지 자신을 통해 남을 보여주게 되면 상대방은 당신에게 편안함보단 어색감을 느끼게 되고 오히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매력은 역으로 사장되게 될 겁니다.

그렇다고 아예 자신을 꾸미거나, 공부를 해서 지식을 외우고, 그러한 부분들을 간과하라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자신을 가꾸되, 자기개발을 하되 너무 거기에 치우치지 말고,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되려하지 말고, 나 자신의 생각과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진정성을 갖춰야 하는 것입니다. 열심히 자기개발하며 노력하되 나 자신의 솔직함과 진정성을 보여줄 수 있는 마음을 갖춘 남자, 거기에 추가로 좋은 인성과 상대방에 대한 배려까지 갖춘다면 더더욱 당신은 매력있는 남자로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자연스러움을 갖추라고 말씀드렸지만 내가 원래 자연스럽지 못하고 무뚝뚝하다면 그것을 단점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장점으로도 승화시켜 보세요. 예를 들어 내가 말은 재미있게 잘 못하지만, 행동으로는 완벽하게 보여줄 수 있다, 열정을 가지고 있다. 라는 것을 진정성있게 표현할 수 있다면 상대방은 당신을 다시보게 될 겁니다. 매력이란 나 스스로가 나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여기느냐에 따라 상대방도 그렇게 바라보게 되는 경향이 많습니다. 내가 자존감이 높을 경우 내면에서부터 드러나기 때문이죠. 매력있는 남자가 되고 싶은 분이시라면 이젠 남과 나를 비교하지 말고, 남이 아닌 나 자신의 소중한 본래의 가치에 집중하고, 그 안에서 나의 장점을 하나 둘 씩 찾아가 보세요. 그렇게 당당하게 나 자신을 성찰하고 살아가신다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 명 두 명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대전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였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