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 이야기/성인 심리 이야기

분당성인심리상담센터 성인스트레스 고민 마이스토리에서

안녕하세요? 분당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살면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러나 그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인다면 우리의 마음을 힘들게 하는 마음의 병이 될 수 있습니다. 우울증, 공황장애 등 다양한 요소로 나타날 수 있는데요, 즉 마음으로 볼 때 만병의 근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작은 세포 하나가 커다란 질병 또는 암을 일으켜 사람의 생명을 위협하듯이 작은 스트레스도 제대로 관리되지 않고 제때 해소되지 않음 그것이 쌓이고 쌓여 큰 마음의 병을 불러오게 됩니다.

우리는 일상 속에서 겪는 스트레스에 큰 의미를 두지 않습니다. 누구나 다 받으니까요. 그리고 누군가가 조그마한 일로 고민하고 힘들어하면 누구나 다 이정도는 힘들다 라는 주변의 인식으로 인해 진지하게 내 마음을 고민할 시간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장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하고, 당장 내가 이렇게 정정하다는 것을 보여줘야 하니까요. 그렇기에 작은 스트레스는 그냥 삭히거나 넘겨야 하는 것이며 대부분 우리는 여기에 큰 의미를 두지 않습니다.

마이스토리 분당성인심리상담센터는 아무리 작은 성인스트레스라도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언급합니다. 즉 방치하여 쌓아간다면 나중에 큰 마음의 병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작은 스트레스라도 제때 관리가 이루어지고 해소되어야 우리의 삶 또한 편안해 지고 활기차고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우리가 행복한 앞날을 설계하고 살아가야 하기 위해서는 내가 겪고 있는 작은 스트레스부터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이죠.

마이스토리 분당성인심리상담센터는 국내 유일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종합심리 전문기관으로 석 박사급 전문 상담사,연구진들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관리해 드리며, 스트레스를 적제적소 괸라하고 해소하는 방법에서부터 여러가지 일로 겪는 마음의 아픔과 상처를 잘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분당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최적의 환경과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쾌적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시설에서 편안하게 상담을 받아 나가신다면 마음을 회복하시는데 있어서도 많은 도움이 되겠죠.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편한 마음으로 마이스토리 분당센터에 문의주시고 찾아주세요. 진심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