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유익한 좋은 정보

강동심리상담센터 성공하는 사람들의 3가지 습관

안녕하세요? 강동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성공하고 싶으신가요? 여러분들께 성공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나요? 저희 마이스토리에게 있어서 성공의 의미는 여러분들 한 분 한 분께 행복한 웃음을 선물해 드리는 일입니다.  그 수가 많건 적건 상관없이 마이스토리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마음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행복하고 밝게 웃으실 수만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정말로 소중한 마이스토리의 성공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강동심리상담센터

여러분들께서도 본인만이 가지고 있는 성공의 의미가 있으실 것입니다. 무조건 돈을 많이 버는 것을 성공으로 생각하는 분들도 다 나름대로의 철학이 있고 그 철학이 갖는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한 분 한 분이 세운 성공의 목표는 제각각 다 소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이죠. 자 그럼 여러분들이 목표로 세우신 그 '성공' 이란 것을 이루고 싶으시겠죠? 그러나 안타깝게도 성공하는 분들은 극소수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보통 사람들과는 다른 사고 방식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강동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와 함께 보통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성공한 사람들이 갖추고 있는 가치와 행동등을 알아봄으로서 함께 성공으로 한반짝 다가가 보기로 해요.


<성공하는 사람들의 3가지 습관>

강동심리상담센터

1. 과거에 발목잡히거나 얽매이지 않는다.

성공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하는 사람의 차이는 바로 과거를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늘 그렇습니다. 과거는 과거일 뿐 우리 앞엔 도래하지 않은 알 수 없는 미래가 있지요. 과거에 실패의 경험이 많은 사람은 앞으로 또 실패할 거라 믿기 때문에 과감히 무언가에 도전하지 못합니다. 사람으로부터 상처를 받은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사람들과의 만남에 부담을 느끼고 회피하는 경우가 많지요. 이렇듯 부정적인 과거는 부정적인 트라우마를 형성하여 우리가 앞으로 당당하게 나아가는 것을 막습니다. 그러나 성공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과거에 얽매이지 않는다고 해요. 과거에 힘들었든 잘나갔든 상관 없이 그들은 끊임 없이 앞을향해 나아가고 노력함으로서 자신이 세운 목표를 하나씩 하나씩 이루어 나아갑니다. 어떠한 장애물도 그들을 막을 수 없습니다. 반드시 넘으니까요.


강동심리상담센터

2. 어떠한 난관에 몰려도 긍정적인 활로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마이스토리 강동심리상담센터와 알아보는 두번째,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긍정적인 활로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결국 찾아냅니다. 슬픈 일이 있거나 안 좋은 일을 겪었을 때 낙심하고 슬퍼하는 것은 보통 사람이라면 당연한 것이죠. 그러나 성공하는 사람들은 그러한 상황 속에서도 부정적인 상황을 어떻게 긍정적인 활로로 바꿀 것인지를 생각합니다. 사람에겐 누구나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지만 그 반면 기쁘고 행복한 일도 있을 거라는 것을 잘 알기에 부정이란 뒷면엔 긍정이란 앞면이 반드시 있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은 믿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도 좌절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강동심리상담센터

3.  남의 판단에 휘둘리지 않습니다.

마이스토리 강동심리상담센터와 알아보는 마지막 세번째론 성공하는 사람들은 남의 판단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날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한다 느낄지라도 거기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자존감이 높기 때문인데요, 스스로에 대한 자존감이 높기 때문에 자신이 추구하는 것을 끝까지 밀고 나갈 수 있고 결국 마지막엔 이루게 됩니다. 보통 사람들은 타인의 시선을 많이 신경을 씁니다. 내가 이걸 하면 다른 사람들이 날 어떻게 생각할까?, 내가 이것을 하는 것이 과연 안좋게 보이진 않을까? 그러나 중요한 것은 내가 무슨 일을 하던 나에게 시선을 집중하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말은 즉 우리가 필요 이상으로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쓴 나머지 우리가 추구하는 것들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는 것은 아닐까요?

강동심리상담센터

오늘은 강동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와 함께 성공하는 사람들의 3가지 습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시는 성공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그것이 무엇이든 꼭 이루시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