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창원센터

창원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내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창원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저희 마이스토리 창원센터의 내부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저희 마이스토리는 아동, 청소년, 성인 모든 연령층분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힐링하는 종합 심리상담센터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느끼기에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였답니다. 여기는 저희센터 대기실의 모습이구요.

 

 

대기실 곳곳엔 앉아서 편안히 쉬실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을 많이 배치해 놓았습니다.^^

 

 

여기는 본격적으로 상담을 받으시는 곳! 상담실입니다. 저희 창원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에는 아동, 청소년, 성인 각 분야별로 뛰어난 전문성을 갖춘 심리전문가 선생님들이 계시며, 편안하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는 쾌적한 환경또한 완벽히 갖추어 놓았습니다.

 

 

여기는 아이들의 마음을 알아보는 공간인 놀이치료실이에요. '잘 노는 아이가 건강하다.' 라는 말을 들어 보셨나요? 놀이는 아이의 표현 수단인 만큼 아이의 마음을 알아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아이를 키우시며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아이의 행동에 이상한 변화가 생겼다 느껴지시면 방문하시어 종합적인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동, 청소년은 물론, 성인 분들도 언제든지 편안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쉼터가 되는 것저희 창원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마인드이기 때문에 그냥 상담만 잘 해드리면 된다는 일차원적인 생각을 넘어 방문하시는 내담자분들께 진정한 행복을 드리겠다는 일념으로 상담 선생님에서부터 데스크 선생님들까지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시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음이 아플때, 그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친구같은 존재, 지치고 힘들때 언제든지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나무같은 존재, 창원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가 여러분들의 든든한 맨토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힘드실땐 편안한 마음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