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창원센터

창원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KBS 추적60분 촬영

안녕하세요? 창원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에요. 7월 8일 금요일 저희 마이스토리 창원센터에서 KBS 추적60분 촬영이 있었습니다. 

 

 

아버지의 폭력적인 성향에 아이가 어떤 영향을 받았는지 걱정되고 궁금하신 어머니! 이번 상담은 어머니께서 직접 의뢰해 주셔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저희 마이스토리 창원센터의 송하정 선생님께서 직접 상담을 진행해 주셨으며, 유아종합발달검사를 실시함으로서 아이의 종합적인 성향을 알아보고 그 결과를 토대로 부모상담을 진행하는 내용까지 촬영이 진행되었답니다.

 

 

촬영시작 전 카메라 테스트를 진행하시는 촬영기사님의 모습이에요. 카메라에 문제가 없어 보이심에도 계속 테스트 하시네요. 역시 프로분들은 자세부터가 다르신 것 같아요.

 

 

카메라 테스트가 끝나기가 무섭게 촬영이 시작되었어요. 촬영이 시작되자 어머님께선 아이를 번쩍 든 뒤 놀이치료실로 들어가셨어요.

 

 

창원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놀이치료실에서 선생님과 시간을 보내는 아이의 모습이에요. PD님과 촬영기사님! 왜 거기 계세요?ㅎ 촬영을 위해 열심히 고생하시는 멋진 두 분의 모습도 담아봤어요.

 

 

놀이치료실에서 선생님과의 시간을 보낸 아이는 엄마 품에 안기어 상담실로 이동합니다. 어머님께서는 '선생님과 즐거운 시간 보냈어?' 와 같은 말을 통해 아이와 끊임 없이 소통을 시도하셨고, 아이는 그런 엄마의 물음에 웃으며 답했어요.^^

 

 

본격적으로 아이의 검사결과를 놓고 상담을 받는 시간! 가장 진지한 시간이었는데요, 창원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송하정 선생님께서는 정확한 검사결과를 토대로 아이의 현재의 특성과 성격은 물론, 아이의 특성에 맞는 양육에 대한 마음가짐과 자세 그리고 방법들을 자세히 하나하나 친절하게 어머니께 말씀해 드리는 것을 끝으로 이번 촬영을 마쳤답니다.

 

 

내가 누군가에게 좋은 아들, 딸이었듯이...

좋은 친구였듯이...

좋은 지인이었듯이...

 

나는 내 아이에게도 좋은 엄마 좋은 아빠가 충분히 될 수 있습니다. 육아를 하시며서 힘이 드실때 마다 용기를 가지시고 언제든지 육아에 대해 궁금하신 점, 걱정되시는 점이 있으시면 편안한 마음으로 저희 마이스토리에 물어봐 주세요. 궁금하신 점들을 친절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운데 촬영하시느라 고생하신 PD님과 촬영기사님께 감사드리며 방송예정일은 KBS 7월 20일 밤 11시 10분이오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더운데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이상 창원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