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남 아동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EBS 모여라딩동댕 1대 번개맨으로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으셨던 서주성씨, 서주성씨께서는 2년 전 마이스토리로부터 받은 첫 양육코칭을 시작으로 2년후인 지금까지도 육아를 하시며 궁금하신 점이나 문제가 생기셨을때 저희 마이스토리를 통해 자문해 주고 계신데요.

육아에 대한 궁금한 점이 생기실 때 마다 또는 아이의 행동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실 때 마다 적극적으로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고, 제대로 아이의 마음을 이해하고자 노력하시는 서주성씨를 뵈니 겉만 번개맨이 아닌 아이들을 위한 진정한 번개맨이었구나 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게 되더라고요.

아이가 성장해 갈 수록 아이의 마음에도 변화가 생기는 것을 느끼는데, 아이의 그러한 변화를 어떻게 받아들여아 하고, 아빠로서도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

지금까지 마이스토리의 자문으로 양육을 잘 해 오신 서주성씨이지만, 성장해 나가면서 끊임 없이 변하고 바뀌는 것이 아이의 마음인 만큼 아빠로서도 변화하는 아이의 마음에 맞추고자 그 방법에 대해 전문가의 의견을 구하기 위해 저희 강남 아동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를 찾아주셨습니다.

이날은 서주성씨와 원장님과의 양육상담이 진행 되었습니다. 원장님과의 상담을 통해 여러가지 궁금었던 점들도 물으시고, 육아를 하시며 힘든 부분이라던가, 아이가 보이는 행동들도 자연스럽게 나누심으로서 육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하나하나씩 채워 나가시는 번개맨 서주성씨의 모습이에요.

보통 상담을 받는다 하면 문제를 해결 받는다는 느낌이 들어 '전문가가 진지하고 얘기하고 내담자는 심각한 표정으로 듣는 긴장된 분위기'가 연상 되실텐데요, 두분의 표정을 보시면 그런 긴장감이 느껴지시나요?ㅎ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상담은 내담자가 편하게, 있는 그대로의 마음을 나눌 수 있게끔 돕습니다.

번개맨 서주성씨와 여러가지 많은 이야기를 나누신 원장님은 서주성씨와 아이를 위한 올바른 양육법에 대한 전문적인 의견을 제시해 주십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는 것이 아닌 실천하는 것이겠지요. 다음 시간엔 '종합심리검사'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서주성씨 자녀분들의 마음이 종합적으로 어떠한 상태인지 알아보고 더욱 세부적으로 접근해 보기로 했답니다.

강남 아동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 서주성씨와의 인터뷰 내용 중

2000년부터 2013년까지 EBS 모여라딩동댕 번개맨 생활만 14년, 번개맨 활동을 하시며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줘 오셨던 우리의 서주성씨, 그런 서주성씨이기에 마이스토리를 만나시기 전엔 본인 스스로도 아이에 대한 전문가인 만큼 당연히 우리 아이들의 마음도 잘 이해할 수 있을 거라 확신하셨다고 해요.  

그러나 아빠가 되고, 아이를 키워 보니 그게 아니더라는 것!, 아이의 마음만큼 새밀한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것도 없으며, 끊임 없이 좋은 엄마 아빠가 되기 위해 노력해 가는것이 정말로 중요한 것임을 마이스토리를 통해 깨닫게 되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상 아이들의 영웅 번개맨 서주성씨와 함께한 강남 아동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였구요. 다음 종합심리검사 편도 기대해 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8-32 ES타워 10층 | 마이스토리 강남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행복담은 의미있는 삶을 찾아가는 길 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