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강남본점

강남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강남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마이스토리 강남점의 내부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마이스토리의 위치부터 먼저 소개를 드리자면 2호선, 분당선 선릉역 3분출구로 나오셔서 3분 정도만 걸어오시면 ES타워가 보이는데 그 ES타워 10층에 위치해 있는 센터랍니다.

10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저희 마이스토리와 만나실 수 있답니다.

저희 강남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내부 모습입니다. 들어오시면 데스크 상담실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 드릴 거구요, 예약을 하고 오셨으니 곧바로 상담 선생님과의 대면의 시간을 갖게 되실 것입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마이스토리에서 마음의 힐링을 느껴보세요.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어야 우리의 마음도 밝아지죠, 내담자 분들께 밝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였습니다. 폭신한 쇼파와 쿠션이 있는 마이스토리 강남점이에요.^^

편안한 쉼터의 공간 마이스토리 강남점,^^

읽으실 잡지와 서적은 물론 아동서적도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도 좋아하고, 아이와 함께 내방해 주시는 부모님들께서도 매우 흡족해 하셨어요.

또한 대기실 공간도 넓어 센터 구석 구석 마다 앉으실 수 있는 테이블도 배치해 놓았지요, 밝고 자연스러운 원목 분위기의 테이블로 공간을 구성함으로서 분위기 있게 차 한잔 하시기에도 딱 좋습니다.^^

대기실에 이어 여기는 대기실 뒤쪽에 있는 복도! 복도 옆으론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상담실이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이렇게 상담실 내부가 펼쳐지는데요.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기는 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점검하고 치유하는 놀이치료실이라는 공간인데요. 평소엔 놀이치료실로 사용되지만 그렇지 않을 땐 아이들의 놀이 공간으로 사용되어진답니다.

이렇듯 저희 강남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고객님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드릴 수 있는 모든 준비를 다 갖추어 놓았습니다. 언제든지 말씀하시지 못하는 마음의 고민이 있으시다면,저희 강남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혼자 고민하면 길이 안 보이지만 함께 고민하면 반드시 좋은 길을 찾아낼 수 있으니까요.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궁금하신 점들을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