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마이스토리 부산심리상담센터 입니당~

 

 

 

 

 

 

여름철 별미인 시원한 수박!

수박이 빠지면 여름이라고도 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대중들로부터 여름철 최고의 과일로

인기 만점인 수박인데요,

 

이렇듯 우리들의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줄뿐 아닌

달콤하기까지 한 수박!

이런 좋은 수박이라도 그 효능을 알고 먹는다면

더욱 배가 되겠죠?

 

 

 

 

 

 

오늘은 시원한 부산 해운대 사진을 시작으로

마이스토리 부산심리상담센터와 함께

수박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박의 효능>

 

 

 

 

수박의 효능 하나!, 

최저칼로리로 인한 다이어트 효과!

 

수박은 수분이 많고 달콤한데다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수박의 칼로리가 높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이 계신데요,

 

그러나 수박은 100g당 20칼로리 정도 밖에 되지 않아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찔 정도는 안된답니다.

 

칼로리도 적은데다 수분또한 많아

다이어트로는 최고의 과일이지요

 

 

 

 

수박의 효능 둘!,

피부미용효과!

 

부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도

좋아하는 피부미용.^^

 

여름철 매출이 부쩍 느는 곳 중 하나가 바로

피부미용샵인데요, 수박을 먹는다면

꼭 피부미용샵에 가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피부가 좋아진답니다.

 

수박안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해 주며

시트룰린이란 성분은 피부의 붓기를 제거해 주고

부종을 예방해 주는 효과까지 있거든요,

 

거기에다 천연 자연산 수분까지 자연스럽게 섭취하게 되니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도 자연스럽게 된다고 합니다.

 

단! 자기전에 많이 먹으면 안된다는 것!

아무리 좋은 것도 과하면 독이 될 수 있거든요.ㅎㅎ

 

 

 

 

수박의 효능 셋!,

독소 배출 및 변비 예방 효과

 

수박은 다른 과일에 비해 수분이 많아

몸 안의 나쁜 물질들을 배출할 뿐만 아닌

장 운동 및 혈액순환 활성화에도 좋습니다.

따라서 변비 예방에도 큰 효과가 있지요.

 

따라서 휴가철을 맞아

멋진 비키니를 당당하게 입길 원하시는

여자분들이나 날씬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픈

남자분들이라면 

 

수박 많이 드셔주시면 좋겠죠?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박의 효능 또 한가지!

 

수박씨까지 같이 먹어도 좋은 건가요?

 

 

어릴 때 친구들끼리 농담삼아

수박씨 먹으면 배에서 수박이 자라 죽는다는

그런 어처구니 없는 농담을 했던 시절이 있었고

그 농담을 순수하게 믿어 정말로 수박씨만 골라 뱉는

지금 생각하면 재미있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ㅎㅎ

 

수박씨에는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렌산이 들어 있어, 이 성분은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한 수박씨에는 단백질이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어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이 드시면 좋다는 점! ㅎㅎ

그러나 억지로 드실 필요는 없고요.^^

 

 

 

 

 

오늘은 마이스토리 부산심리상담센터와 함께

수박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몸에 좋고 건강에도 좋은 수박

올 여름에도 많이 드시는게 좋겠죠?

부산 마이스토리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1220 센텀필 상가 1관 601호 | 마이스토리 부산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행복담은 의미있는 삶을 찾아가는 길 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