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강동센터

송파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송파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송파구에 위치해 있는 저희 마이스토리 강동센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마이스토리는 아동,청소년,성인 종합 심리상담센터로서 심리 연구소를 기반으로 한 우수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센터를 직영 운영합니다. 따라서 마이스토리 어느 지점에 가시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송파구, 강동구, 하남시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저희 송파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를 많이 찾아 주신답니다.

저희 마이스토리 강동센터는 방이역 1번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내방하시는 분들께서도 쉽게 찾을 수 있었다고 많이들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마이스토리 강동센터입니다. 문을 결고 들어오시면요,

상냥하시고 친절하신 데스크 실장님께서 안내를 잘 해주실거예요^^ 데스크 실장님의 안내에 따라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을 잘 받으시면 됩니다.

송파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강동센터 내부 모습이에요. 카페와도 같은 편안한 분위기와 원목 중심의 자연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를 통해 내담자 분들깨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였는데요, 내담자 분들께서도 많이들 편안해 하시고 좋아 하시더라고요,

편안하게 쉬실 수 있는 소파!

심심하지 않게 구비되 있는 다양한, 아동, 청소년, 성인 서적들,

다양한 소품들이 이곳저곳 아기자기하게 있어서 분위기를 한층 살려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도 있고요,

송파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1,2층 복도입니다, 1층엔 원장실, 상담실, 미술치료실이, 2층에는 검사실과 놀이치료실이 있답니다.

원장실과 미술치료실의 모습이에요. 원장님의 심도있는 상담과 더불어 미술을 통해 생각을 마음껏 표현하고 발산하는 곳이에요.

심리검사를 받으시는 검사실과, 놀이를 통해 아이의 마음을 알아볼 수 있는 놀이치료실이고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들도 많이 가져다 놓았답니다.

사랑이 가득한 곳 송파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마이스토리 강동센터는 언제든지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마음이 불편하시거나, 나의 고민을 누군가에게 속 시원히 얘기하고 싶은데 소문이 나지는 않을까 걱정이시라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마이스토리 강동센터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마음과 함께 동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