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유익한 좋은 정보

성인심리치료센터,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 TOP10

안녕하세요? 성인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가장 이루고 싶어하는 새해목표 TOP1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마다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는 모두 다르겠지만 그 중에서도 평균적으로 가장 이루고 싶어하는 새해 목표가 무엇인지를 분석해 보았는데요, 아래의 모든 목표가 2017년도엔 반드시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자 그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ㅎ

 

성인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와 알아보는

개인이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 TOP10

 

 

10위

(득표율 20.3%)

평온하고 화목하게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

 

10위는 모두가 바라는 목표일 텐데요, 안 좋은일 생기지 않고 무사히 건강하게 새해를 보내는 것이야말로 가장 기본이요 행복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일 것입니다. 모두모두 건강하고 무사히 새해를 잘 보내셨음 좋겠어요.

 

 

9위

(득표율 24.5%)

부모님 그리고 내 주변 사람들의 건강

 

성인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와 알아보는 사람들이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 9위로는 소중한 부모님 그리고 친구들, 내 주변사람의 건강이 차지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할때 자신또한 행복해지는 법이니까요. 모두모두 새해엔 건강하시길 바래요.

 

 

8위

(득표율 26.2%)

나의 건강

 

"돈을 잃으면 작은 것을 잃는 것이요, 명예를 잃으면 큰 것을 잃는 것이지만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이다."

 

라는 옛 말이 있듯이 사람들이 가장 이루고 싶은 목표 8위로는 나의 건강이 차지했습니다. 아무 병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 자체가 정말로 감사한 것이죠. 내가 건강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목표,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무용지물일 것입니다.

 

 

7위

(득표율 30.1%)

독서습관 기르기

 

꾸준한 독서는 나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지혜를 가져다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새해 목표로 잡으신답니다. 그러나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작심삼일로 끝나게 되는 경우가 많죠.ㅜㅜ 꾸준히 독서하는 습관을 기를수만 있다면 무엇을 목표로 잡던 작심삼일로 끝나게 되는 경우는 거의 없을겁니다. 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목표로 잡는 목표! "독서" 입니다.

 

 

6위

(득표율 34.2%)

양질의 좋은 인간관계 형성하기

 

성인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와 알아보는 사람들이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 6위로는 양질의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차지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좋은 인간관계란 단순히 술친구 밥친구만 잔뜩 만드는게 아닌 정말로 나에게 발전이 되는 그러한 인간관계를 의미하며, 좋은 친구 1명은 100만군사보다도 든든하기에 많은 분들께서 이루고 위해 노력하시는 부분이랍니다.

 

 

5위

(득표율 45.6%)

성격 고치기, 자기개발

 

한 연구 기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신의 성격을 부인하고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80% 이상일 정도로 많다고 해요. 따라서 새해가 되면 성격과 관련된 자기개발 서적 매출이 부쩍 느는것도 그 이유일 거란 생각이 드는데요, 자기 자신을 지금보다 더 좋게 개발시키고 발전시키는 것은 정말로 의미있고 소중한 행동이지만 문제는 자기 자신 자체를 부정해 버리는 경우가 많다는 거예요. 그러나 꼭 기억하세요. 여러분 자신만큼 세상에 소중한 존재는 없답니다. 파이팅!

 

 

4위

(득표율 50.5%)

애인 만들기 (결혼)

 

성인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와 알아보는 사람들이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 4위로는 솔로인 분들은 애인만들기, 이미 연인인 분들은 결혼이 차지했습니다.  본래 사람이란 존재는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워주며 함께 나아가야 비로소 완전해지기 때문에 어떠한 사람이던 마음 한구석엔 내 짝을 만나고 싶다는 욕구의 불씨를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이예요. 모두모두 올해엔 좋은 인연 만나시기를 바래요.^^ 

 

 

3위

(득표율 62.4%)

다이어트

 

네~ 드디어 나왔습니다. 남녀 모두의 가장 많은 새해 목표가 되는 다이어트!ㅎ 그러나 가장 이루기 힘든 것도 다이어트랍니다 ㅜㅜ 멋진 몸매, 건강한 신체를 갖고 싶어했던 욕구는 인류가 탄생했을 때 부터 종족번식을 위해 있었던 기본적인 욕구였던 만큼 매해마다 가장 많은 많은 득표율을 보이고 있답니다. 우리모두 건강하고 매력적인 몸을 위하여 아자아자 파이팅!

 

 

2위

(득표율 78.50%)

영어 마스터 (제2외국어 포함)

 

3위 다이어트를 뛰어 넘은 새해 목표 2위는 바로 영어 (외국어) 마스터가 차지했답니다. 요즘은 국제화 시대인 만큼 영어를 하지 못하면 글로벌 시대에 뒤처지게 되는데요. 내가 영어를 배우고 싶지 않아도 주변에서 계속 마스터하라고 독촉하는 것도 영어요, 사실적으로도 꼭 필요한 것도 영어이기 때문에 매년마다 2~3위를 오가며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새해 목표이기도 해요. 아~ 외국어. 저도 마스터하고 싶네요.ㅎㅎ 

 

 

자 그럼 대망위 1위는 무엇일까요?

두근두근

모두가 공감하는 대망의 1위

자 그럼 공개합니다.

.

.

.

 

 

1위

(득표율 99.9%)

부자 되기 (취업, 승진, 월급상승 및 사업번창)

 

성인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와 알아보는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 대망의 1위는 우리 모두가 공감하고 고개를 끄덕이는 목표가 아닐까 싶은데요 바로 돈을 많이 버는 것입니다. "모두 부자 되세요" 라는 광고 카피가 우리들의 뇌속에 뚜렷이 기억되는 이유는 돈을 많이 벌고 싶어하는 우리의 마음을 대변하기 때문입니다. 

 

취준생 분들에겐 돈을 벌 수 있는 취업이 가장 큰 새해 목표가 되실테고, 직장인 분들껜 승진이나 월급상승이, 그리고 사업자 분들께는 사업번창이야말로 가장 크고 소중한 새해 목표가 아닐까 싶네요.^^

 

 

모두모두 목표하신 일을 이루시고 하시는 일도 번창하게 되셨음 좋겠어요. 성인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가 여러분들의 발전과 번영을 응원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