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일산센터

일산 아동심리치료센터, 귀여운 꼬꼬들이 일산센터에♡

안녕하세요? 일산 아동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예요. 2017년 정유년이 밝았어요. 정유년은 붉은닭의 해로서 붉은 닭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붉은" 이란 단어는 예로부터 "밝음" 이란 의미를 상징해 옴으로써 따라서 붉은 닭은 곧는 곧 밝은 닭이라는 의미로도 풀이되기 때문에 정유년은 그 어느 해보다 밝고 희망찬 한해를 의미한답니다.

 

또한 닭은 12지 동물 중에서 유일하게 하늘을 날 수 있는 날짐승에 속했었는데요, 날짐승이었지만 어느 순간부터 다른 동물과 마찬가지로 날 수 없게 되어 푸른 하늘을 갈망하며  "꼬끼오" 라고 서럽게 운다는 재미있는 유래도 있는 만큼 우리가 간절히 바라고 원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매우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뜻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좋은 의미가 있는 정유년,

센터에 내방하시는 내담자 분들은 물론이요,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하시는 일들이 잘 풀리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저희 일산 아동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는 한 해 소망을 담은 귀엽고 깜찍한 붉은 닭(꼬꼬)들을 만들었답니다.

 

 

천부적인 손재주와 예쁜 마음으로 일산센터의 밝은 분위기를 책임지시는 행복 창조자 데스크 실장님! 데스크 실장님의 예쁜 손에서 예쁜 꼬꼬들이 탄생되는 장면입니다.

 

 

짜잔 꼬꼬 3형제 완성! 지금은 3형제이지만 곧 4형제 5형제로 늘릴 거라면서 웃으시는 데스크 실장님, 이러다 일산 아동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가 꼬꼬들로 가득 찰 것 같아요. 꼬꼬도 가득, 행복도 가득!

 

 

그냥 귀엽기만 한 꼬꼬가 아니예요. 말씀드렸다시피 한해 소망도 적혀 있답니다.

 

2017년도 행복 할 꼬닭

너도 행복할 꼬닭!

 

모두모두 행복한 한 해 되셨음 좋겠어요.

 

 

"올해"는 "성공" 할꼬닭!

 

목표하신 모든 일들도 잘 풀리고 잘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구요.

 

 

곰돌이 위에서 놀고 있는 꼬꼬!

 

 

높은 나무 위에 올라갔다 무서워서 못내려와 울고있는 꼬꼬!

 

 

꼬꼬들은 낯을 가리지 않아요. 강아지와도 어느새 친구가 되었답니다.

 

 

어느새 4형제가 된 꼬꼬들은 일산 아동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내부를 날라다니며 행복의 기운을 마구마구 뿌려댑니다. 마이스토리 일산센터에 오시면 꼬꼬가 뿌리는 행복의 기운을 마구마구 받으실 수 있어요.

 

 

일산 아동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의 2017년 꼬꼬들이 여러분들의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7년 모두모두 행복하시길 바라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일산 아동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