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일산센터

일산 심리치료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일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마이스토리 일산센터에서 근무하시는 심리상담전문가 이영아 선생님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답니다.


일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크리스마스가 주말이라 (흑흑) 우울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이렇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으니 기분도 업되고 힘이 나네요.ㅎ 어떤 선물이었냐하면 예쁘고, 고급스러운 수제 비누였어요.



평소에도 주변을 챙기시는 밝고 아름다운 마음의 소유자 이영아 선생님! 이영아 선생님의 선물에 오늘 하루도 에너지 업!


Especially for you! 


상담을 하실때도 내담자 분들께 당신은 특별하고 소중한 존재라고 말씀을 하신다던데, 이영아 선생님 선물 아니랄까봐 조그마한 선물 상자마저도 저보고 특별한 존재라고 말해줍니다.



마이스토리 스티커로 꼼꼼하게 포장~


일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마이스토리 직원인 이상 마이스토리 스티커를 뜯어낼 수 없죠. 스카치테이프로 밀봉된 부분을 뜯어서 개봉!


부끄러운 모습으로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비누!


"안녕? 난 천연아로마 오일이 첨가된 순식물성 비누라고 해!"



피부에 좋은 천연 아로마 오일 첨부에 자극도 전혀 없는 순식물성 비누이기에 올 겨울 마른 북어처럼 건조했던 제 피부가 아주 촉촉해 질 것 같아요.^^



솔솔 뿌려진 아로마 가루!



가방에 쏙! 


이제 집에가서 잘 사용할 일만 남았겠죠?


강의중이신 이영아 선생님 모습


진정한 행복은 커다란 무언가가 아닌 작은 나눔에서부터 시작되는 것 같아요. 꼭 물건이 아니더라도 따뜻한 말 한마디, 격려 한마디도 정말로 소중한 나눔거리가 될 수 있겠죠? 모두모두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