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 이야기/아동&청소년 심리이야기

부산 심리치료센터, 학습 및 진로검사

안녕하세요? 부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우리 아이가 공부에 흥미가 없어 걱정이신가요? 열심히는 하는데 성적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시라고요? 그렇다면 마이스토리의 학습 및 진로검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가 공부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거나 열심히 하는데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재미 없는 공부를 억지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부에 흥미를 붙이기 위해선 첫째론 내가 왜 공부를 해야하는지 명확한 목적이 있어야 하며, 둘째론 공부를 하는것이 재미있고 즐거워야 합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먼저 자녀의 마음이 어떤 상태인지를 알아보고, 검사를 통해 자녀가 잘 하고 관심있어하는 분야를 알아봄으로서 공부에 대한 목적과 동기를 심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다음으로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 계획을 세워주는 과정이 꼭 필요한 부분이지요.

 

그렇기에 학습 및 진로검사가 꼭 필요한 이유입니다.

 

TV조선 엄마가 뭐길래, 채널A 아빠본색 (학습 및 진로검사 진행)

 

부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에서 진행되는 학습 및 진로검사는 자녀의 마음 상태가 어떠한지부터, 자녀의 진로와 적성, 자녀에게 적합한 체계적인 학습방안을 세워나가시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꿈을 찾는데 힘들어했던 축구선수 안정환씨 딸 안리원 양도, 오랜 외국생활로 한국 학교생활에 적응이 힘들었던 탤런트 김흥국씨 딸 김주현 양도 마이스토리의 학습 및 진로검사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아가신 적이 있습니다.

 

 

스트롱 검사, 홀랜드 검사, U&I 학습유형검사 및 진로탐색검사, MMPI, SCT검사 등의 전문적인 검사들이 준비되어 있음은 물론, 국내 최고의 심리 전문가 선생님들이 여러분들의 자녀와 함께하기에 부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에 오시면 공부에 흥미가 없었던 아이가 변화되는 놀라운 경험을 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올 겨울, 자녀의 학습문제로 걱정이셨다면 걱정 끝! 부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에 오셔서 전문가의 의견을 직접 들어보세요.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보신다면 부모가 걱정했던 것 이상으로 의외로 쉽게 해결의 길이 보이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아이의 마음을 이해해야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문의주시면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