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일산센터

일산 심리치료센터, 한국방송예술진흥원 학생들 방문, 인터뷰 진행

안녕하세요? 일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12월 6일 화요일 저희 마이스토리 일산센터에 귀한 손님들께서 방문해 주셨답니다.

 

 

꿈과 열정이 넘치는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의 3명의 학생분들이신데요,

 

발표 영상을 만드시는 과정에서 심리 전문가의 인터뷰가 필요한 관계로 인터뷰를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일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이기심으로 인해 삭막해진 사회의 근본적인 원인을 알아보고 어떻게 하면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회로 만들어갈 수 있는지에 대한 매우 의미있는 내용을 주제로 영상을 만든다고 하시는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의 학생분들...

 

 

만들 영상이 "이기심" 과 관련된 내용인 만큼, "이기심" 이란 단어 자체의 정확한 이해가 필요하고, 처음부터 이기적인 사람은 없었던 만큼 안 그랬던 사람들이 왜 이기심을 갖게 되기 시작하는지에 대한 심리와 관련된 전문적인 의견을 전문가에게 직접 듣기 위함이 저희 일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에 귀한 발걸음을 해 주신 가장 큰 이유랍니다.

 

일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 인터뷰 준비 장면

 

인터뷰 주인공으로 직접 채택되신 분은 바로 일산의 에이스 "이영아 선생님!"

 

"서울에는 양소영 원장이 있고, 경남권엔 서연정 원장이 있다면 경기권엔 이영아 선생님이 있다." 라는 말이 센터 내에 돌 정도로 마이스토리 전 센터 통틀어 5손가락 안에 드시는 실력있는 심리 전문가 이신데요,

 

꿈이 있는 멋진 학생분들과, 마이스토리 최고의 심리전문가가 만났으니 좋은 인터뷰가 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할 것일 것입니다.

 

 

 

카메라 세팅도 인터뷰처럼 진지하고 꼼꼼하게...

 

최적의 영상각도를 잡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는 학생분들의 모습을 보고 사실 감탄했어요. 프로보다 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주셔서 말이죠.

 

"학생이니까 실수 해도 된다!" 라는 말은 이분들껜 절대 통하지 않는 말 같아요. 꼼꼼하고, 완벽하고, 거기다 겸손까지 갖춘 미래의 샛별들... 대단대단!

 

 

카메라 세팅이 완벽히 완료되고, 이제 곧 있으면 인터뷰 시작!

 

"어떤 질문을 나에게 할까?"

 

궁금한 표정으로 앉아 계시는 이영아 선생님^^

 

일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 인터뷰 진행 장면

 

"시작하겠습니다!"

 

라는 말과 함께 인터뷰가 시작되고, 학생분중 한 분이 이영아 선생님께 하나씩 질문을 드리기 시작했어요.

 

질문을 받으신 이영아 선생님께서는 이론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부드럽고 조용한 목소리로 답변을 해주셨는데요, 차분하면서도 막힘이 없는 이영아 선생님의 전문적인 답변에 한 번의 멈춤도 없이 모든 인터뷰가 마무리 되었답니다.

 

 

"잘 나왔을까?, 예쁘게 편집해 주시겠지?"

 

인터뷰 촬영 걱정 반 설렘 반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시는 이영아 선생님, 

 

촬영된 인터뷰 내용을 다시 재생하며 보고있던 한 학생분이 답변에 매우 만족하셨는지

 

"너무 답변을 잘 해주셔서 편집 같은 건 없을 것 같아요."

 

라며 흥분에 떨린 목소리로 기뻐하며 말씀해 주셨어요. 그러면서도 한 번의 만족으로 끝내지 않고 더 깊이있는 답변을 받으면 너무도 감사하겠다며 다시 한 번만 더 부탁드린다고 이영아 선생님께 말씀드려 재촬영을 하시는 세 학생분들...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고의 전문가 앞에서도 눈치보지 않고 요청하고 또 요청하는 멋진 용기와 열정에 저희 마이스토리는 또 한번의 감동을 받았답니다.

 

이영아 선생님께서도 여러분들이 진정한 최고라며 진심어린 답변을 아끼지 않으셨는데요, 

 

일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 촬영이 끝나고 즐거운 대화의 시간

 

단순히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는 것을 넘어 방송과 심리! 서로 다른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끼리 만나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고자 서로간에 마음을 열고 의견을 나누었다는 점에서 이번 한국방송예술진흥원 학생 분들의 마이스토리 방문은 매우 소중하고도 큰 의미가 있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세상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뛰는 멋진 네 분들... 이 네분이 있기에 앞으로도 세상은 행복해질 것이며, 방송을 통해 세상을 행복하게 하고 싶다는 세 학생분들의 꿈 또한 반드시 이루어질 거라 믿습니다.

 

 

훌륭한 센터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저희 마이스토리 일산센터에 방문해 주신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세 학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인터뷰에 응하신 이영아 선생님께서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마이스토리는 앞으로도 내담자 분들의 행복 실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지켜봐 주시고 많이 가르쳐 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일산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