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일산센터

일산 심리상담센터, 고등학교 선생님들 대상 간담회 진행

안녕하세요? 일산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어제는 저희 일산센터에서 고등학교 선생님들을 모시고 청소년들의 행복한 미래에 대한 주제로 일산센터 원장님이신 신미경 원장님을 모시고 간담회를 진행하였답니다.

간담회가 진행되기 전 준비에 바쁜 일산점의 모습이에요. 많은 선생님들께서 오시는 만큼 철저한 준비도 필수이겠죠?

저희 일산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를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배너를 설치하는 것은 기본! (뚝딱뚝딱)

저녁 6시가 되자 선생님들께서 한분 한분 오시기 시작했어요. 간담회 전 서로 반갑게 인사들을 하시며 이야기를 나누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식사를 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한 식사도 준비하였는데요, 대부분 선생님들께서 다 식사를 하고 오신 관계로 저희가 시켜놓고 저희만 배불리 먹을 수 밖에 없었답니다. (흑흑) 

일산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 대표님의 센터 소개 장면

간담회 시작 전 마이스토리 대표님께서 저희 센터를 선생님들께 간략히 소개하시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마이스토리는 아동청소년성인 종합심리상담센터로써 내담자들의 불편한 마음을 행복하게 하여 더 나은 삶의 질을 형성하고 그로 인해 행복한 사회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씀하셨어요.

대표님의 간략한 센터 소개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신미경 원장님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신미경 원장님께서는 정신 분석에 대한 분야를 20년 넘에 연구하시고 상담해 오신 뛰어난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계신 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청소년들의 심리를 그 누구보다도 가장 잘 이해하고 계신 분 중의 한분이십니다.

교육자라면 그 누구보다도 아이들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하죠. 그러나 단순히 교사여서가 아닌 아이들에게 좋은 선생님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강의를 경청해 주신 많은 선생님들... 방문해 주시고 열심히 강의를 경청해 주신 선생님들 한분 한분께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일산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 일산센터 신미경 원장님의 강의 장면

교육자가 갖춰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은 무엇일까요? 바로 아이의 겉 모습이 아닌 아이의 내면을 볼 수 있는 눈이 있어야 합니다. 교육자가 아이의 진짜 마음을 이해하고 믿고 지지해 줄때 그때부터 아이에게 놀라운 변화가 일어나게 되는 것이니까요. 구체적인 것을 하나하나 열정을 다해 설명을 해주시는 신미경 원장님의 모습이세요.

강의가 끝나고 선생님들께 열렬한 박수를 받으셨지만 소중한 우리 청소년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은 제가 아닌 여기 계신 선생님들 한분한분이시라며 겸손으로 강의를 마무리하시는 신미경 원장님! 그러한 원장님의 모습은 진정한 전문가의 모습이었습니다.

센터에서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시고 귀가하실때 명함과 리플렛을 가져가시는 선생님들... 아는 지인들에게 나눠주겠다고 하시며 여러장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헤헤! 저희로서는 너무도 감사하죠. 많이 알려 주세요.^^

행복한 마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일산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중 고등학교 청소년들의 멋진 꿈과 내일을 응원하며 일산센터 간담회 이야기를 마칩니다. 남은 한 주도 모두 행복하시고, 이상 마이스토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