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5가지의 매력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저희 마이스토리가 가지고 있는 5가지의 매력에 대해 말씀드려볼까 해요.

 

훌륭한 매력들을 가지고 있는 심리상담센터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저희 마이스토리는 아래의 5가지의 매력으로 많은 내담자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그럼 저희 마이스토리만의 5가지 매력이란 무엇일까요? 소중한 여러분들께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전국 8개의 지점!

 

저희 마이스토리는 강남, 부산, 울산, 창원, 양산 강동, 일산, 분당, 이렇게 8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국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저희 마이스토리의 상담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다른 부분도 중요하게 생각했지만 그 무엇보다도 상담의 본질인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기 위한 노력에 가장 큰 가치를 두어 왔습니다.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기 위한 노력은 시행한다 해서 당장 눈앞에 드러나진 않습니다. 꾸준한 기다림과, 그리고 인내가 필요하지요. 그러나 저희 마이스토리는 그러한 가치를 꾸준히 지켜왔고 그러한 노력이 내담자 분들의 믿음을 얻게 되었고, 그 믿음에서 나오는 신뢰가 자연스럽게 센터를 확장시켜 나가는 원동력이 되었답니다.

 

아무리 시대가 변하고 가치가 변해도 흔들리지 않고 심리상담의 본질인 최고의 전문성만큼은 반드시 유지하고 향상시켜 저희 센터에 방문하시는 모든 내담자 분들의 마음의 행복을 안겨드리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저희 마이스토리는 모든 상담사, 직원들, 경영진들이 한 마음으로 임합니다.

 

 

2. 찾아오기 쉬운 지리/교통적 조건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찾아오시기 쉬운 지리/교통적 조건을 갖추고 있답니다. 바로 앞이 지하철 역이며, 교통적 조건도 아주 좋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것이 쉽고 편해야, 마음의 행복도 시작되는 것이 아닐까요? 저희 마이스토리는 무엇을 하든 내담자 분들의 편의와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3. 카페같은 분위기의 편안한 환경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카페같은 분위기의 편안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동심리상담센터에 아이를 데리고 방문하실 경우 너무 아동 위주의 분위기라 부모님들께서 어색하실수도 있고, 성인심리상담센터 같은 경우 조용하고 딱딱한 분위기가 대부분이라 아이들에게 부담스러울 수 있으실 텐데요,

 

아동,청소년,성인 모든 연령층을 케어하는 종합심리상담센터인 마이스토리에 오실 경우 그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편안해 하는 공간과 시설, 분위기를 갖추고 있답니다.

 

 

4. 지역별 맞춤형 시스템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전국센터들는 각 지역별로 지역 특성에 맞춰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지역별로 다른 특성과 성향을 고려하다 보니 상담을 받으신 대부분 내담자 분들께서도 많이들 만족해 하시더라구요.^^

 

본사 중심으로만 운영하기보단 본사와 지역센터간의 확실한 체계성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지역별 특성을 충분히 고려하고 거기에 맞춰 상담 솔루션을 진행하는 것은 지역 센터의 권한이기에 저희 마이스토리 전국센터는 어느 지역에서 오시든 오로지 내담자 분들을 중심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검사,치료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5. 국내 최고의 심리전문가 선생님들이 함께합니다.

 

저희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상위 0.1~1% 내의 국내 최고의 심리 전문가 선생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저희 마이스토리는 내담자 분들의 마음을 케어해 주실 선생님들을 모시는 것에 대한 조건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한데요. 1번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고자 하는 노력이랍니다.

 

모시는 조건이 까다로운 만큼, 선생님들을 각별히 대하고, 모시는 센터로도 유명합니다.^^

 

그런 전국 최고의 선생님들이 내담자 여러분들을 소중히 모시며 마음의 행복을 찾아드리는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저희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5가지 매력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저희 마이스토리는 여러분들의 행복을 찾아드리기 위해 존재하는 곳으로서, 최고의 전문성과 서비스로 내담자 여러분들을 모실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