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오시는 길

안녕하세요?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저희 마이스토리 분당센터는 11월 25일 정식 오픈예정에 있는데요, 저희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분들께서 사전 예약을 통해 저희 마이스토리 분당센터의 첫 출발을 빛내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저희 센터는 내방하심에 있어서 찾으시기 쉬운 바로 역 앞에 위치해 있긴 하지만, 큰 건물에 비해 건물 입구가 너무 작은 관계로 그냥 지나치시는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내담자 분들께서 편하게 저희 센터를 찾아오실 수 있도록 저희 마이스토리 분당센터에 오시는 길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는 정자역(분당선,신분당선) 바로 앞 백궁플라자3 510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자역 분당선 3번 출구나 신분당선 5번 출구로 나오셔서 금곡교 사거리 방향으로 1~2분만 쭉 걸어오시면 "백궁플라자3" 라는 큰 건물이 보이실 텐데요,

 

 

정자역 분당선 3번 출구를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자면 3번 출구로 나오신 뒤 바로 쭉 직진만 해 주시면 됩니다.

 

 

3번 출구 바로 앞에서 길을 건너신 뒤! 금곡표 사거리 방향으로 쭉 직진해 주세요.

 

직진하시는 건 어렵지 않지만 여기서 부터 긴장하셔야 해요. 건물은 큰 반면 입구가 작아 바로 옆에 입구가 있음에도 그냥 지나치실 수 있거든요.

 

 

쭉 직진하시다 보면 "남양저축은행"의 큰 간판이 보이고 그 옆의 옆에 노란색 네모안에 있는 "백궁프라자3" 간판 보이시죠?

 

바로 저기가 입구랍니다.

 

큰 건물에 비해 입구 자체가 작아서 그냥 지나치신 뒤 의심스러워 다시 돌아오시는 분들또한 많다고 하시는데요. 눈에 잘 띄는 푸른색 "남양저축은행"만 잘 기억하신다면 찾아오시는데 훨씬 수월하실 거란 생각이 들어요.

 

 

한국도자기 간판 밑에 바로 입구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오신 뒤 510호 "마이스토리 분당센터" 로 오시면 됩니다.

 

주차도 가능하시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주차와 관련된 내용은 분당센터 사전예약번호 02-557-1275 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백궁프라자3 건물을 올려다 본 모습이에요.

 

정자역 바로 근처라는 유리한 교통적 입지 조건과 더불어 사람들이 모이는 상가지역이기 때문에, 꼭 성남시에 거주하시는 분들만이 아니더라도 수원이나, 의왕, 경기도 광주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도 전문적인 심리상담센터를 검색해 보신 뒤 저희 마이스토리 분당센터에 사전예약을 해 주시는 분들도 몇분 계셨답니다.^^

 

다른 지역에서도 예약해 주시고 너무도 감사한 일이죠.

 

앞으로도 내담자 분들의 행복을 위해서 오픈과 더불어 더욱 열심히 하는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가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하였답니다.

 

 

저희 마이스토리 분당센터는 11월 25일 금요일까지 사전예약 해주시는 분들에 한하여 초기상담 50%를 할인해 드리는 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신청 부탁드릴게요.

 

오픈일날 더 새로운 모습! 전문적인 모습으로 고객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