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내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11월25일 저희 마이스토리가 오픈한다는 소식을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린 바 있는데요, 11월 25일 오늘 드디어 마이스토리 분당센터가 오픈했답니다.

 

오픈일은 25일인 오늘이었음에도 불구하고 24일부터 사전 예약하신 내담자 분들께서 방문하시어 상담을 받고 가셨는데요,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의 첫 출발을 함께 빛내주신 소중한 내담자 분들과,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셨던 저희 마이스토리 분당센터의 내부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당구 정자동 백궁플라자3 5층 510호로 오세요. 요즘 날씨가 춥죠? 따뜻함이 넘쳐나는 정성과 분위기로 내담자 분들을 소중하게 모시겠습니다.

 

 

들어오신 후엔 안내 데스크에서 실장님의 안내를 받으시면 된답니다. 아름답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계신 분당센터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드릴 거예요.

 

 

마이스토리 분당센터 대기실 전경이에요. 상담을 잘 해드리는 선생님들의 전문성도 중요하지만 그것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내담자 분들께서 센터에 오셨을때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는 환경일 텐데요, 그러한 환경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였답니다.^^

 

 

커피와 차를 드실 수 있는 공간!

흘러나오는 잔잔한 클래식 음악을 들으시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껴보시는 건 어떠세요?

 

 

편안하게 쉬실 수 있는 푹신한 쇼파도 있기에 온 몸이 나른해 지실 것입니다.

 

 

느끼셨겠지만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를 포함 마이스토리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컨셉은 밝음 입니다.

 

밝음이란 긍정과 행복, 희망을 의미하는데요,

 

 

저희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에 방문하신 내담자 분들 모두가 행복해지셨으면 하는게 저희의 마음입니다.

 

 

축구스타 안정환님 가족분들, 그리고 호랑나비 김흥국님께서도 저희 마이스토리에 다녀가셨어요. 이제 분당센터에도 유명하신 분들이 한 분 한 분 오시겠죠? 그렇게 될거예요. 아니 그렇게 되어야죠.^^

 

 

여기는 복도랍니다. 복도 양 옆엔 상담실이 붙어 있어요. 이 상담실이라는 곳에서 심리전문가 선생님과 1대1 상담이 진행되는 거예요. 상담실 내부를 보여드리면요...

 

 

이런 분위기입니다. 이곳에서 전문가 선생님과 1대1 상담을 받으시며 마음의 짐을 내려놓으실 수 있습니다.

 

실력있고 경험이 많으신 검증된 선생님들께서 내담자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케어해 드릴 거예요.^^

 

 

행복이 시작되는 곳!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마이스토리 분당센터는 아동, 청소년, 성인 종합 심리상담센터로서 내담자 분들께서 갖고계신 다양한 고민과 걱정들, 그리고 아픔들을 함께 나누고 함께 동행하는 그런 곳입니다.

 

혼자 고민하면 길이 보이지 않지만 함께 고민하면 의외로 길이 쉽게 보인다는 옛 말이 있듯이 누군가에게 말씀하시지 못하시는 마음 속 깊은 고민이 있으셨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저희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와 함께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