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 이야기/마이스토리 클리닉

강남아동심리치료센터, 미술치료 잘하는 곳

미술치료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받을 수 있으면서도 심리치유의 효과또한 큰 심리 치료 기법으로써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심리치료입니다. 미술치료도 검증된 전문 기관에서 받을 때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아시기에 많은 내담자 분들께서 저희 강남아동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를 찾아주고 계시답니다.

아동심리와 관련된 우수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많은 아이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찾아 준 종합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이기에 진행과 결과 상담에만 초점을 맞추는게 아닌 정말로 아이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좋아질 수 있게끔 해 드리기에 많은 내담자 분들께서 신뢰해주시는 강남아동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미술치료는 진행도 중요하지만 아이와 미술치료사의 1대1 관계도 무척 중요하기에 아이를 정말로 좋아하고, 석 박사 이상의 우수한 경력을 갖춘 전문 미술치료사가 투입되어 우리 아이의 마음을 케어하기에 많은 부모님들께서 만족을 느껴주고 계십니다. 유명 연예인분들 및 기 분들의 가족분들께서도 함께 저희 마이스토리를 방문하시어 가족미술치료를 받으신 적도 있는데요, 가족미술치료를 통해 가족간의 갈등해소와 더불어 가족간의 소중한 마음도 되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지셨답니다. 그 밖에도 많은 유명인사분들께서 방문하신 강남아동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마이스토리는 강남을 본점으로 부산, 강동, 울산, 창원, 일산, 분당, 양산 8개의 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전국 어디에서나 마이스토리의 동일한 미술치료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미술치료 뿐만 아닌, 영유아동, 청소년, 성인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심리상담, 검사,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나에게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마이스토리 강남심리상담센터는 강남 일대는 물론 그 주변 일대에서도 많이들 방문해 주신답니다. 잠깐의 용기를 내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보이지 않던 길이 보이게 되고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행복이 조금씩 보이게 될 겁니다. 강남아동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가까운 지역 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