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강동센터

강동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내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강동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바뀐 저희 마이스토리 강동점(구 헬로스마일) 내부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강동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위치는 5호선 방이역 근처에 있는데요. 방이역 1번출구에서 3분 정도만 걸어오시면 이렇게 큰 간판이 보일 겁니다, 이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마이스토리 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꾸며진 정문 입구의 모습이에요. 이름이 바뀐 것처럼 더 새로운 마음으로 여러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

저희 센터는 건물 2층과 3층, 두 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센터에 방문하시는 거라면 2층 대기실로 먼저 방문하신 뒤 상담 프로그램에 관한 설명을 들으시면 됩니다.

2층 대기실로 들어가는 문 앞! 함께 들어가 보실게요. 

대기실로 들어오시면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내부가 여러분들을 반겨 드릴 것입니다. 꼭 상담을 받으실 때만이 아닌 저희 센터에 계시는 것 자체만으로도 힐링이 되실 수 있게끔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데스크 쪽은 밝은 흰색으로 구성한 반면, 데스크 맞은 편과 양 사이드는 원목으로 구성함으로서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드실 수 있도록 꾸며 보았고요.

편하게 앉아 계실 수 있는 쇼파와 테이블, 그 옆엔 아동 서적에서부터 모든 연령층의 분들이 보실 수 있는 다양한 잡지와 서적들을 준비해 놓음으로서, 지루하거나 심심하지 않으시게끔 모든 준비를 갖춰 놓았습니다.

이 곳은 저희 강동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2층 복도이구요, 2층에는 원장실과 미술치료실과 그리고 상담실이 있구요,

이곳은 3층 복도인데요, 3층에는 각종 검사실과 특히 놀이치료실이 있어서 아이들이 많이 올라오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많이 머무르는 공간인 만큼 아이의 정서에 맞는 다양한 원색 컬러들를 사용하여 내부를 꾸며 보았는데요.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고요.^^ 

이곳은 편안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1층 상담실 내부 모습입니다. 방음이 철저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상담실로서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을 받으시는데 좋으실 거예요.

여기는 심리검사가 이루어지는 검사실이구요. 강동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내담자 분들의 마음 상태를 점검해 볼 수 있는 작은 규모에서부터 큰 규모까지 다양한 심리검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놀이를 통해 아이의 마음을 알아보는 놀이치료실이라는 공간인데요. 놀이는 아이의 발달 과정과 심리 상태를 점검하고 치유하는데 있어 매우 효과가 큰 매체인 만큼 많은 부모님들께서 아이들을 데리고 방문해 주고 계십니다.^^

새롭게 힘차게 다시 출발하는 강동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더 뛰어난 전문성과 서비스로 여러분들이 갖고 계신 마음의 고민들을 행복하게 치유해 드리겠습니다. 마음의 고민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마음 편히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