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울산센터

울산심리치료센터, 독서를 자극하는 명언

안녕하세요~

당신만을 위한 심리상담센터, 울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엄청 좋았어요~

출근이고 뭐고 다 집어치우고

어디 한산한 공원에서 따뜻한 햇볕을 받으며

한가로이 책이나 읽으면 딱 좋겠다 싶은 날이었습니다^^

 

저는 친구들에게 책을 많이 권하고

책 선물도 많이 하는 편인데요,

그럴 때마다 친구들의 반응은 제각각이더라고요^^

 

책이라는 게,

읽으면 참 좋다는 것을 알면서도

선뜻 가까워지는 것은 어려운 일인 것 같아요~

 

이런 분들에게

독서 욕구가 확 자극되는

책 명언을 가지고 왔답니다^^

 

급 책과 친해지고 싶어질 거예요~

 

 

 

[울산심리치료센터, 울산 마이스토리]

 


독서할 때 당신은 항상 가장 좋은 친구와 함께 있다.

- 시드니 스미스

 

사랑을 배워라.

특히 좋은 책을 사랑하는 것을 배워라.

세상의 모든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보물이 좋은 책 안에 들어 있다.

배우고 노력하고 애쓰지 않는다면 그 보물을 찾을 길은 없다.

- 로버트 잉거솔

 

 

[울산심리치료센터, 울산 마이스토리]

 

 

나는 한 권의 책을 책꽂이에서 뽑아 읽었다.

그리고, 그 책을 꽂아 놓았다.

그러나 나는 이미 조금 전의 내가 아니다.

- 앙드레 지드

 

내가 우울한 생각의 공격을 받을 때

내 책에 달려가는 일처럼 도움이 되는 것은 없다.

책은 나를 빨아들이고 마음의 먹구름을 지워준다.

- 미셸 드 몽테뉴

 

 

[울산심리치료센터, 울산 마이스토리]

 

 

우리가 좋은 책을 처음 읽을 때 좋은 친구를 찾은 것과 같으며,

그 책을 다시 읽을 때는 옛 친구를 다시 만나는 것과 같다.

- 볼테르

 

가장 도움이 되는 책이란

많이 생각하게 하는 책이다.

- 테오도르 파커

 

 

 

[울산심리치료센터, 울산 마이스토리]

 

 

당신은 결코

독서보다 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 워런 버핏

 

좋은 책을 읽은 것은

과거 몇 세기의 가장 훌륭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과 같다.

- 르네 데카르트

 

 

 

[울산심리치료센터, 울산 마이스토리]

 

 

친하게 지내는 책 한 권이 있으신가요?

 

친하게 지내는 책이 없으시면

독서를 자극하는 명언으로

한 권 사귀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저희 울산 마이스토리는

언제나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당신만을 위한 심리상담센터, 울산 마이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