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부산센터

부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안녕하세요? 부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저희 마이스토리 부산센터의 내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방문하시는 내담자 분들께 희망과 행복을 드리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는 마이스토리 부산센터 함께 가보실까요?^^

 

 

부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에 오시면 밝고 편안한 분위기의 대기실이 여러분들을 맞이합니다. 심리전문기관인 만큼 딱딱한 분위기일줄 알았는데, 카페와 같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라며 많은 내담자 분들께서 만족해 하시는 공간이에요.^^

 

 

나무를 이용한 자연적인 느낌의 구성으로 머무르시는 시간도 힐링 타임이랍니다. 커피와 차, 그리고 다양한 서적들과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까지 비치되어 있어 심심하지 않으실 거예요.

 

 

부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복도를 지나가시다 보면 나오는 상담실, 검사실, 놀이치료실, 미술치료실, 음악치료실, 원장실이 나오며 양 옆에는 그림들이 걸려져 있어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이 들어요.^^

 

 

음악치료를 하는 음악치료실이에요,. 다양한 악기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나에게 맞는 악기로, 재미있는 음악 활동을 통해 마음의 치유가 일어나게끔 하는 공간이죠. 음악치료는 미국이나 유럽 등의 선진국에서도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유망한 심리 치료 기법입니다.

 

 

이 곳은 미술치료실 겸 상담실이에요. 미술치료는 내면에 있는 마음의 문제를 미술이란 매체를 통해 자연스럽고도 효과적으로 분출, 표현함으로서 마음의 안정과 더불어 행복을 도모하는 심리 치료 기법인데요, 놀이치료와 함께 국내에서 많이 이루어지는데다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든 연령층 내담자분들께 긍정적인 치유 효과를 안겨주기에 그 가치또한 크게 인정받고 있답니다.

 

아이의 마음을 점검해 보는 곳! 이곳은 바로 놀이치료실인데요, 부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놀이치료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장난감들이 대다수 구비되어 있고, 답답하지 않은 넓고 쾌적한 환경으로 아이들의 정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공간이랍니다.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께서도 많이 좋아하신답니다.

 

 

여기는 검사실의 모습이고요, 마이스토리 부산센터는 석 박사급 이상의 우수한 전문가 선생님들이 우리 아이는 물론 내담자 분들의 마음을 케어해 드리기 때문에 만족할 만한 심리상담, 검사, 치료 효과를 경험하실 수가 있습니다.

 

부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오로지 여러분들의 마음의 행복만을 생각합니다. 우울하고 힘든 일이 있으셨다면, 진심으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대화 상대가 필요하시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마이스토리 부산센터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마이스토리 부산센터가 여러분들의 든든한 동행자, 친구가 되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