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부산마루국제음악제 협찬

2010년부터 지금까지 부산에서 꾸준히 열리고 있는 부산마루국제음악제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부산에서 매년마다 열리는 '부산마루국제음악제'를 아시나요? 2010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열리고 있는 부산마루국제음악제는 부산의 음악가분들은 물론 전 세계 음악가분들과도 함께 조화를 이루어 공연하는 클래식 음악 축제인데요, 시민들의 클래식 욕구와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나아가 문화도시라 불리우는 부산의 위상을 높인다는 뜻깊은 목적과 취지를 가지고 매년마다 이루어졌던 음악축제인 만큼 부산과 지역사회의 문화적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쳐 온 음악 축제랍니다.

 

 

저희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부산마루국제음악제가 지금의 뜻깊은 목적과 취지를 계속 이어가고 부산 분들은 물론 부산을 찾아 주신 지역 사회 여러분들께 음악을 통한 기쁨과 행복, 그리고 희망을 지금과 같이 잘 전달해 드렸으면 좋겠다! 라는 마음이 들어서 부산마루국제음악제를 협찬하게 되었습니다.

 

 

음악은 우리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편안하게 해 줄 뿐 아닌, 긍정적인 마음을 갖게 하는 놀라운 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도 이러한 '음악' 이란 예술적 도구를 이용하여 지치고 힘든 분들의 마음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해드리는 '음악치료'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음악'이란 예술적 도구로 저희와 함께 세상을 밝히는 '부산마루국제음악제' 를 협찬하게 된 것은 저희로서 매우 의미가 크고 뜻깊은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부산마루국제음악제 에코백(왼쪽) 마이스토리 에코백 (오른쪽)

 

저희 마이스토리는 부산마루국제음악제가 사람들에게 더욱 감동과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진행요원분들께 드릴 에코백을 제작하였습니다.

 

저희가 에코백을 제작한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에코백이란 비싼 고급 가방과는 달리 저렴하면서도 친환경적이고 게다가 실용적이기까지 해서 누구나 부담없이 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에코백과 같이 클래식 음악도 더 이상 상류계층만이 즐기는 음악이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우리 모두의 음악이고, 클래식을 부담없이 편안하게 접하면서 많은 분들이 클래식을 통해 마음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음악 문화가 더욱 확산되었으면 좋겠다! 라는 취지로 에코백을 제작하게 된 것이랍니다.^^

 

 

8월 27 토요일부터 9월 3일 토요일까지 1주일간 열리는 부산마루국제음악제, 부산 분들은 물론, 부산으로 여행을 오신 분들이나, 타 지역에서 오신 분들께도 마음의 힐링은 물론 소중한 추억이 되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2015년 부산마루국제음악제 한 장면

 

티켓은 아래의 티켓링크로 들어가셔서 예매하시면 되시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링크걸어드린 부산마루국제음악제의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희망과, 건승과 진정한 행복을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날씨가 더운데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티켓구입하러 바로가기(티켓링크)

 

부산마루국제음악제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