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강남본점

강남 성인심리상담센터, 양소영 원장, 극동방송 "좋은사람 건강한 데이트" 출연

 

안녕하세요? 강남 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저희 마이스토리 강남센터의 양소영 원장님!

 

양소영 원장님께서 과거 극동방송에서 방영된, 크리스천 대상 연예 강의 "좋은 사람 건강한 데이트"에 출연하셨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대학원에서 상담학을 전공하셨고 청소년 상담학 석사 기독교 상담학 박사 과정을 수료하신 양소영 원장님께서는 지금까지 13년간 심리상담을 진행해 오시면서 청춘들의 건전한 이성교제에 관한 강의도 많이 진행해 오셨다고 해요.

 

 

양소영 원장님께서는 기독교이시다 보니 아무래도 기독교 방송이나 서적, 그리고 언론쪽으로 많은 활동을 해 오셨다 볼 수 있는데요, 꼭 기독교 분들만이 아니시더라도, 양소영 원장님의 강의는 여러 많은 분들께도 공감대를 형성하여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양소영 원장님께서 "좋은 사람 건강한 데이트" 에서 말씀하신 연애와 관련된 내용도 기독교(크리스천)에 초점이 맞춰져 있긴 합니다.

 

그러나 기독교가 아니신 분들께서도 참고하실 만한 주옥같은 내용들이 많아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답니다.

 

 

"사람은 많이 만날수록 정이 들고, 깊게 알게 된다"는 과거의 가치관은 이미 오래전에 지나간 것 같더라고요.

 

요즘 만남에 대한 가치관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으면 굳이 돈 들이고 시간들여 만날 필요가 없다는 "실용적이고 스마트" 한 만남이 대세라는 것을 느끼게 되거든요.

 

20~30대 층 분들의 소개팅을 봐도 한번 만나고 아니다 싶으면 장점을 찾기위해 몇번 더 만나보기보단 바로 다음 만남을 거부하는 것 또한 시대적 트랜드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그러나 결혼 상대자를 정하는 일에서만큼은 달라야 하지 않을까요? 지금 당장 나와 잘 맞는다고 해서, 좋은 점만 보인다고 해서 섣불리 생각하기 보단 시간이 걸리더라도 장기적으로 보고 서로를 완벽히 알아가고 이해하고 파악하는 과정을 신중하게 거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가치의 변화 속에서도 올바른 연애의 가치관을 정립하게끔 도움을 주고 건전하고 행복한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양소영 원장님의 강의! 여러분들께 소개해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