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양산센터

양산아동심리상담센터 사회성 그룹프로그램 참가 아동 모집

안녕하세요? 양산아동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저희 마이스토리 양산센터에서는 사회성이 부족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그룹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사회성은 아이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 발달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아이가 균형잡힌 올바른 사회성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마이스토리 양산센터가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구분은 취학예정인 입학준비반과 현재재학아동인 학교적응반으로 나뉩니다. 정원은 그룹별 최대 6명으로 모집중에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양산아동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 것입니다. 우리 아이가 학교에 들어가서도 아이들과 잘 어울리며 지냈으면 좋겠는데, 왜 우리 아이는 학교 생활을 한지 오랜 기간이 지났는데도 늘 어둡고 혼자 다니는 걸까? 아이를 사랑하시는 부모님이시기에 이러한 걱정이 드시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겠지. 성장 과정의 하나겠지 라고 생각하시어 그냥 놔두시는 부모님들도 많으신데요, 아이가 사회성이 부족하고 아이들과 어울리기 어려워하는데는 분명한 원인이 있습니다. 그 원인을 짚지 않고 그냥 넘어갈 경우 훗날 청소년이 되고 성인이 되어서도 건강한 마음 상태를 갖기가 어려울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기회가 정말로 중요하다고 말씀드립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주시기 바라며, 양산아동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가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어른으로 성장하는데 있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