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강남본점

[강남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내 마음의 흑기사

[강남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내 마음의 흑기사


안녕하세요?

강남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요즘 저의 마음을 뒤흔드는 드라마가 있어요~~

 

그건 바로 김래원이 나오는 흑기사~~

여러분도 보시죵~~??ㅋㅋ

 


 

드라마를 홍보하려는 건 아니고요..ㅋ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마다

내 편이 되어주어

내가 가진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흑기사가 있었으면 하는 간절함이 막 솓아올라오는데...


이런 흑기사는 아니구요~ㅋㅋ

 

 

이정도는 되야~~ㅎㅎ



문득 드라마를 보다가 흑기사가 던지는 말에 가슴이 꽉 찬 느낌이 들고 따뜻해질때가 있어요.


내가 보잘 것 없다고 느껴지는 순간에도,

내가 외롭다고 느끼는 순간에도,

앞날이 두려워 홀로 걸을 수 없을 것 같은 순간에도,

그가 내 얼굴 가까이에 다가와

속삭인다.

"괜찮아. 내가 앞으로 너의 흑기사가 될꺼야"라고~


 

으아아~~~너무 로맨틱하죠~^^


제 안의 상처받고 어려움에 당면한 부분들이 

간절히 듣기 원하는 말을 해줄 흑기사가 필요하구나!하는 생각에 마음이 뭉쿨했어요~


그래서 내 안에 있는 흑기사를 불러보려고 합니다!!

여러분 안에도 당연히 흑기사가 있다는 것 아시죠?

준비되셨나요?


제 흑기사님의 이미지는 아래계신분으로 설정하고요~ㅋ

이름을 지어보면.....흑기사가 좋겠어요

흑기사는 언제나 운이 따라오죠

노력한대로 자신이 원하는대로 뭐든지 잘 풀어져가는 행운을 가지고 있다고 

아주 확신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네요.

 "내가 너의 흑기사가 되어줄께"

"다 알아..너의 마음이 어떤지"

자신에겐 좀 인간의 영역밖의 힘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힘들고 어려움을 당할 때마다

나타나서 저의 흑기사가 되어준다고 합니다.

 


 

넘 든든하죠?^^

 

여러분 안에도 

반드시 흑기사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드라마에서,

또는

외부에서 찾으시는 것보다

여러분 안에 있는 내면의 흑기사를 만나기를 원합니다.

그가 영원히 함께 든든히 있어줄테니까요~


저희 마이스토리에서

여러분의 흑기사를 찾아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약이나 문의사항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TEL: 02-557-1275,6

MOBIEL: 010-4209-1275​

KAKAO: mystorygn


<마이스토리_강남점 위치안내>

 

 

도움이 필요하시면 가까운 센터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