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기업상담 연구센터

기업상담 연구센터 기업상담사례모음 - (주)굿모닝아이텍

안녕하세요? 마이스토리 기업상담 연구센터입니다.

 

5월 27일 토요일 저희 마이스토리 기업상담 연구센터에서는 기업용인프라솔루션 구축,개발,공급 서비스업체 (주)굿모닝아이텍에서 주최하는 가족행사에 참여하여 사내 임직원들의 가족들을 대상으로 기업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대상:

굿모닝아이텍(주) 사내 임직원 가족들

행사일자:

2017년 5월 27일 (토요일)

장소:

올림픽공원 피크닉장

행사목적:

기업가족행사 중 가족들의 양육스트레스 및 가족기능, 역동파악

참석인원:

9가족

 

 

저희 기업상담 연구센터에서는 참여하는 가족을 부모와 자녀(3~4명)로 예상하고 프로그램을 진행 했는데요, 예상외로 다양한 형태의 가족이 참여하여(엄마와 딸, 이모와 남자조카, 아빠와 딸 등)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만, 화기애애하면서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프로그램은 잘 진행되었고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행사 시간이 오전 10시부터 ~ 오후 2시였기로 오전10시부터 상담이 시작될 줄 알았는데요, 실제로 상담한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20분까지 2시간 2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상담시간은 한 가족당 40분씩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진행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특정 시간대에 상담이 몰려 매우 바빴는데요. 저희에게 상담을 받으신 가족분들께서 활짝 웃으시는 모습을 보고 어디에서도 느끼지 못했던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굿모닝 아이텍과 함께한 이 시간이 저희 마이스토리에게 있어선 잊혀지지 않을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