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story is/Mystory 방송&언론보도

울산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SBS '궁금한이야기Y' 451회 출연

안녕하세요? 울산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저희 마이스토리 울산센터가 5월 31일 금요일 SBS 궁금한이야기Y 451회에 출연하였습니다.

성폭력으로 인해 피해를 겪고 있으며, 덩달아 믿었던 변호사마저 자신의 가해자쪽으로 돌아서있는 등 성폭력 피해로 인한 상처와 더불어 여러가지 안 좋은 일로 마음의 큰 상처와 아픔을 겪고 계신 한 여성분의 마음을 상담해 드리는 장면이 방영되었는데요...

심리상담은 저희 울산센터의 정고운 원장님께서 맡아 주셨으며, 성폭행 피해로 인해 힘들어하는 피해자 분의 마음을 진심으로 위로해 드리고, 문제가 잘 해결될 수 있고, 마음의 트라우마와 상처를 잘 이겨내실 수 있도록 진심으로 응원해 드림과 동시에 마음을 어루만져 드렸습니다.

불안 수치가 중등도에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않은 증상들을 많이 보이고 계셔서 저희도 상담을 진행하며 내담자 분의 입장이 공감되어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심리상담을 통해 마음을 극복하고자 하시는 그 용기는 아무나 낼 수 없는 정말로 대단한 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법적인 문제뿐 아닌 마음의 문제도 잘 해결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울산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가 늘 곁에서 응원하겠습니다. 힘 내시고 부디 용기를 잃지 마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