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분당센터

분당 심리치료센터, 영유아 발달검사

안녕하세요!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 입니다. 

 

부모님과 가장 많이 붙어서 생활을 하게되는 영유아시기!

이 시기에는 신체적인 발달에서 부터 정서발달까지 정말 다양한 부분에서 발달을 하게 되는데요. 함께 있는 부모님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게 됩니다. 부모님과의 유대관계에서 부터 부모님이 아이를 대하는 행동 하나하나에서 많은 영향을 받게 되죠. 때문에 이 시기에는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지, 그리고 부모로써 양육을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하는 검사가 바로 영유아 발달 검사 !! 

 

지난번 "슈퍼맨이 돌아왔다" TV 프로그램에 전 젝스키스의 멤버인 고지용씨의 아들이 저희 마이스토리에 출연해 "영유아발달검사"를 받았는데요. 

 

이처럼 영유아발달검사는 아이의 발달상태, 그리고 부모님의 양육태도 등에 대해서 면밀하게 알아볼 수 있는 검사입니다.

 

0세에서 6세까지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검사는 오마이 베이비,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다양한 매체에서 연예인의 아이들이

검사를 받는 내용이 방영되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영유아발달검사는 소근육, 대근육발달에서 부터 시각,청각, 애착정도, 기질 등 아주 다양한 부분을 체크하게 되는데요. 승재는 검사결과 양호하며 오히려 "천재" 소리를 듣고 나왔답니다.

 

 

부모님은 평소에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나온 결과에 난감해 하시거나 당황하는 경우가 많으신데요. 고지용씨도 예외가 아니였네요.

내 아이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을 하지만 실제로는 다를 수 있습니다. 자녀가 잘 자라고 있는지, 또 부모로써양육을 잘 하고 있느지 궁금하다면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에 오셔서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올바른 방향을 잡아서 양육한다면 아이는 더 훌륭하게 자랄 수 있을꺼예요.

궁금한 점은 분당 심리치료센터 마이스토리에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