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강남본점

강남 심리상담센터, TV조선 '엄마가뭐길래' 촬영했어요.

안녕하세요? 강남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6월10일 금요일 저희 마이스토리 강남센터에서 매주 목요일밤 11시에 방영되는 TV조선 '엄마가뭐길래' 의 촬영이 이루어졌습니다.

 

 

TV조선에서 방영되는 '엄마가뭐길래' 는 사춘기 자녀를 양육하는 엄마들의 힘든 마음을 공감하고, 엄마와 자녀간의 갈등을 지혜롭게 풀어나감으로서 진정으로 자녀의 마음을 알아보는 기획 의도를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청소년 자녀를 두신 어머니들 중 많은 분들께서 시청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이날 저희 강남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에서는 자녀 적성검사와 미술 프로그램를 통해 자녀의 적성과 마음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날 진행은 저희 마이스토리의 심리전문가이신 강향미 선생님께서 맡아 주셨으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촬영 전 작가님께 자세한 설명을 듣고계신 강향미 선생님의 모습을 담아봤어요.

 

 

본격적인 촬영 준비중인 모습! 날씨가 매우 더웠지만 더위 속에서도 완벽한 촬영을 목표로 바삐 움직이시는 출연진 분들, 촬영 스탭분들의 모습 속에서 진정한 프로의식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강남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곳곳에 조명과 카메라가 설치되니 센터가 아닌 방송 세트장을 보는 것 같네요.ㅎ 고생하시는 출연진 분들과 스탭분들의 모습도 찰칵 남겨봤고요, 모든 준비가 다 갖춰진 뒤에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준비할때는 붐비고 분주했었는데 촬영이 시작되자 개미 걸어가는 소리가 들릴 정도로 조용했어요. 너무 조용해서 배우가 아닌 일반분들이 왜 카메라 앞에서 긴장하시는지도 알겠더라고요.ㅎ 텔런트나 배우분들 정말 대단하신거죠. 선생님께 검사를 받으시고 인터뷰까지 완벽히 진행됨으로서 오늘 촬영은 차질없이 무사히 잘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이날 촬영된 내용은 6월 16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TV조선 '엄마가뭐길래' 본방사수 꼭 부탁드릴게요.ㅎㅎ 출연진분들과 방송스탭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고, 저희에게 방송을 통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상 강남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