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story is/Mystory 방송&언론보도

강남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TV조선 '아내의 맛' 49회 출연

안녕하세요? 강남성인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저희 마이스토리 강남센터가 6월 4일날 방영된 TV조선 '아내의 맛' 49회에 출연하여 개그우먼 홍현희, 디자이너 제이쓴 부부님의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개그우먼이면서 평소 밝은 성격의 소유자였던 홍현희님... 그러나 아버님께서 담도암으로 갑작스럽게 별세하시어 슬픔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셨던 홍현희님과 곁에서 홍현희님의 큰 힘이 되어주신 남편분 제이쓴님께 상담을 통해 마음을 회복하실 수 있고, 돌아가신 아버님을 위해서라도 힘을 내실 수 있도록 조그마한 위로와 힘이 되어드리기 위해 저희 마이스토리는 노력하였습니다.

상담은 강향미 선생님께서 진행해 주셨어요. 항상 내 곁에 계셔주실것만 같았던 아버지... 항상 강한 이미지여서 돌아가실거라곤 생각도 못했던 아버지...

그러한 아버지께서 곁을 떠나시니 아버지와의 좋았던 추억이 떠오르고, 살아계실때도 좋은 딸이었지만 더 좋은 딸이 되어드리지 못한 것에 대한 마음속 아쉬움과 후회감으로 눈물을 흘리신 홍현희님이셨어요. 그러한 아름다운 마음이 하늘로 전해져 아버님께서도 기쁜 모습으로 홍현희님과 남편분을 지켜주실거라 저희 마이스토리는 믿고 있습니다.

상담을 마치고 아버님과의 좋은 추억을 떠올리는 미술치료를 통해 아버님을 기쁜 마음으로 하늘로 보내드리신 홍현희님... 아버님께서는 하늘에서 분명히 기쁨의 미소를 지으며 두 분을 소중히 지켜주실 거예요. 힘 내시고, 두 부부님의 소중한 앞날의 행복을 마이스토리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