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 이야기/기업과 심리 이야기

일산심리상담센터 기업상담 필요한 이유

안녕하세요? 일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아무리 기술이 발달하고, 미래 시대 기계가 사람이 하고 있는 일을 대부분 대신할 거라고 하지만 아무리 시대가 변한다 해도 기업의 중심은 사람이며, 사람으로 인해 움직이게 됩니다. 따라서 요즘 기업들도 사람에 대한 투자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기업을 구성하고 있는 임직원들이 애사심을 가지고 열정을 다해 일한다면 그 기업은 미래가 있고 발전 가능성 또한 매우 크겠죠. 그렇기에 기업상담또한 많은 기업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일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 일산심리상담센터에서 진행하는 기업상담은 크게 임직원 개인상담과 집단상담으로 나뉩니다. 개인상담은 임직원 분들이 회사 일을 하며 겪는 스트레스나 힘듦, 그리고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가정의 안좋은 문제라던가, 기타 심리적인 부분들을 해결하고 치유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집단상담은 직장 구성원(임직원)들간의 소통을 활성화 하고, 그로 인한 관계 개선 및 더 원활하고 효율적인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데 그 목적이 있답니다.


일산심리상담센터


많은 기업들이 마이스토리 연구소에 상담 문의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우리나라 굴지의 두산중공업을 포함하여 대다수 기업들이 임직원 상담 및 강의를 의뢰해 주고 계시며 두산중공업은 저희 마이스토리와 계속 함께하며 임직원들이 행복한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기업상담은 기업의 경쟁력을 올리는데 큰 영향을 끼치는 데다. 그 영향이 매출 증대로까지 이어지는 만큼  여러 기업들이 저희 마이스토리 심리연구소를 통한 일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에 문의를 주고 계시답니다.


일산심리상담센터


기업의 매출이 적으신가요? 아님 매번 적자를 면치 못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사장님들께서는 아셔야 합니다. 체계나 시스템 점검보다는 먼저 내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소중한 직원들의 마음을 체크해 보시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하는 것을요...  임금을 받고 일하는 것이라 할지라도 직원 개개인의 마음이 회사와 멀어지고 있다면, 아님 회사를 떠났다면 이미 직원이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의 모든 것을 인재 창출과 양성에 쏟았다는 삼성그룹 이병철 회장님의 명언도 있듯이 내 회사, 더 나아가 우리 기업이 사는 길은 바로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며, 직원 한 명 한 명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오너로서, 회사 사장으로서 꼭 해야할 일이라 생각합니다.


일산심리상담센터


일산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10만건 이상의 누적 상담건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기업상담을 진행한 사례또한 매우 많습니다. 석 박사급 이상의 전문 상담사들이 연구하고 노력하여 효과있는 심리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성을 상승시켜 최상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가 살고, 우리 회사가 살고, 우리 기업, 더 나아가 우리 나라가 행복해지는 길, 마이스토리 기업상담이 정답입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