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주식중독예방치유센터

주식중독치유센터,이경윤 센터장/휴먼라이브러리 주식강의 진행

 

안녕하세요? 주식중독치유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7월27일 수요일날 진행된 휴먼 라이브러리 강의, 이날 저희 마이스토리의 이경윤 센터장님께서 원치 않는 손실로 힘듦을 겪는 주식투자자 분들을 위해 '주식시장에서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해 주셨답니다.

 

 

강의는 강남구 역삼1주민센터 3층 소회의실에서 이루어졌어요.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 진행된 이경윤 센터장님의 강의엔 실제로 주식투자를 하고 계신 투자자 분들은 물론 주식에 대해 올바로 이해하고 싶으신 분들, 관심있는 분들께서도 많이 참여해 주셨는데요, 주식을 시작하기에 앞서 가장먼저 주식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있어야 한다고 서론을 말씀하신 뒤 여러가지 주식과 관련된 좋은 내용들을 설명해 주셨어요.

 

 

주식중독치유센터 마이스토리 이경윤 센터장님께서는 주식의 이론만을 딱딱하게 설명해 주시기 보단 실전 성공 사례의 예를 들어 이해가 쉽도록 흥미진진하게 설명을 해 주셔서 강의를 들으러 오신 많은 분들은 물론 사진을 찍는 저희들까지 강의에 몰입이 되더라고요.ㅎ

 

주식투자를 단순히 개인의 수익 창구로만 생각하기 보단 주식투자가 국가 경제에 끼치는 긍정적인 영향이라던가, 내가 진정한 투자자라면 어떠한 마음을 가지고 주식 투자에 임해야 하는지... 또한 리스크는 어떻게 사전에 예측하고 판단할 수 있는지... 등등 여러가지 주식투자에 있어 꼭 알아야 할 핵심적인 내용들 위주로 강의를 해 주셨기에 많은 분들께서 강의에 만족하시는 분위기였어요.

 

 

주식투자와 관련된 내용도 흥미진진했지만 이경윤 센터장님 강의의 가장 큰 핵심은 바로 자기 이해였어요. 주식 투자를 하기에 앞서 가장 먼저 나 자신부터 제대로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요, 이러한 진지한 자기성찰의 과정이 없다면 눈 앞의 작은 이익에도 심하게 흔들리게 되어 결국 큰 손실을 보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가 왜 주식투자를 해야하는지부터 명확히 정의해야 하며, 단순히 떼돈을 벌겠다는 소인배적인 마인드에서 벗어나, 비록 작은 투자일지라도 나의 이 투자가 기업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그러한 기업의 발전이 나라 경제의 활기찬 실핏줄이 된다는 떳떳한 대인배적인 마인드로 투자에 임한다면 결코 남들의 말에 현혹되거나 작은 이익에 흔들리게 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많은 분들께 주식의 올바른 가치와 투자에 있어 마음 다스리는 법을 강의해 주신 주식중독치유센터 마이스토리 이경윤 센터장님, 이번에 진행된 주식 강의는 방문해 주신 소중한 분들의 뜨거운 박수로 마무리 되었답니다. 주식에 대한 잘못된 오해, 그리고 숨겨진 진실과 가치, 주식투자를 하고 계시고 앞으로도 하실 예정이시라면 주식에 대해 제대로 알고 가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언제든지 주식과 관련된 강의나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부담 없이 아래의 주식중독치유센터 마이스토리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