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유익한 좋은 정보

더운 여름을 시원해게 해줄, 여름 노래 추천 BEST 6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여름이 온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월 말이네요. 이제 7월이 되면 더 더워질 테고,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옴으로서 더운 여름과 본격적으로 마주할 때가 다가오고 있어요.ㅜㅜ  그럴 때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신나는 여름 노래가 있다면 답답했언 우리의 마음도 뻥 뚤리면서 시원해 질 것 같은데요, 오늘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괜찮은 여름 노래를 몇곡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뜨거운 여름시원하게 해줄 여름 노래 추천 BEST 6

 

 

쿨 - 해변의 여인

 

 

 

빨리 떠나자 야야야야~ 바다로, 그동안의 아픔들 그속에 모두 버리게 ~ 발매된지 꽤 되었지만 여름 노래하면 이 노래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시대를 불문하고 항상 여름노래 1위를 지켜온 노래이기 때문이지요. 감미로우면서도 경쾌한 쿨의 목소리는 우리의 마음까지도 시원하게 해 주며, 시원한 해변가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안겨주는 쿨의 대표곡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바캉스 노래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DJ-DOC - 여름이야기

 

 

 

여름 노래 추천 두번째, '여름이야기'입니다. 'DOC와 함께 춤을' 이란 노래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DJ-DOC의 여름노래 '여름이야기' 는 발매된지 꽤 되었지만 쿨의 해변의 여인과 더불어 여름노래 1,2위를 다투는 곡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곡을 들으면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황금같은 해변을 걷고싶어지는 마음이 생겨져요.ㅎ

 

 

박명수 - 바다의 왕자

 

 

 

2000년에 발매되어 이제는 불후의 명곡이 되어버린 노래, 발매 당시 다른 여름노래와는 다른 파격적인 가사와 목소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더니만 이제는 모두가 다 알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그런 노래가 되어버렸습니다. '나는야 바다의 왕자, 당신은 해변의 여자, 하지만 너 없이 난 해변의 환자아~~~' 여름을 맞아 많은 남자들을 헬스클럽(복근키우기 열풍)으로 보낸 바로 그 노래이기도 합니다.

 

 

UP - 바다

 

 

 

여름 노래 추천 네번째! 1997년에 발매된 UP의 '바다' 입니다. 귀여우면서도 명랑하며, 톡톡 튀는 가수 UP의 목소리는 톡 쏘는 시원한 사이다처럼 여름이란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발매된지 19년이 흘렀음에도 아직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여름철 마트나 해수욕장, 기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가 보시면 쉽게 들으실 수 있는 여름 노래의 대표곡중의 한곡이죠.

 

UN - 파도

 

 

 

발라드가수로 잘 알려져있는 UN의 대표곡 '파도' 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가수 UN의 색 다른 매력을 발산시켰다는 평가를 얻음으로서 발매된 2001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끈 곡이라고 해요. 당연히 지금도 그 인기가 대단하죠. UN의 대표적인 발라드로는 '선물'이란 곡이 있어요.

 

 

윤종신 - 팥빙수

 

 

 

여름 노래 추천 마지막 여섯번째! 빙수야 팥빙수야~ 사랑해 사랑해~ 이 노래 모르시는 분이 없죠. 한때 사람들을 팥빙수 가계로 달려가게 만든 그 노래, 윤종신의 '팥빙수' 입니다. 중독성이 강한 가사와, 음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우리의 친구가 아닐까 싶어요.ㅎㅎ

 

오늘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6가지 노래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더운데 모두 건강 잘 챙기셔서 즐겁고 행복하게 올 여름도 보내시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이상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