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마이스토리/마이스토리 양산센터

양산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의 내부를 안내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양산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저희 마이스토리 양산센터의 내부를 여러분들께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색채학계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밝고 쾌적한 색채 분위기속 환경에서 자란 사람이 그렇지 않은 어두운 환경에서 자란 사람보다 40%이상 긍정성 성향이 높게 나타나는 것이 밝혀졌다고 해요, 이러한 사실로 볼때 여러분들의 마음을 치유해 드리고 힐링해 드리는 심리상담센터 분위기야말로 너무나도 중요한 것이지요. 

 

저희 양산센터는 내담자분들의 행복을 위해 밝고 쾌적한 내부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내방하시는 여러 내담자 분들께서 편안하게 마음의 안정을 누리실 수 있도록 환경을 꾸며 보았습니다. 

 

 

특히 나무와 같은 자연적인 요소는 사람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평온하게 해준다고 해요. 원목재료를 이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평온한 카페같은 분위기를 형성해 놓았으며 마음편히 쉬었다 가실 수 있도록 편안한 쇼파와 의자들도 대기실 곳곳에 배치해 놓았답니다.

 

 

내방하시는 내담자 분들중 몇몇 분은 '심리센터인줄 몰랐다. 센터가 아닌 고급스런 카페나 미술관 같다!' 라고 말씀들을 해 주곤 하시는데요, 그렇게 말씀해 주실수록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드림은 물론이요, 더 뛰어난 전문성과 좋은 서비스로 내담자 분들께 다가가야겠구나! 라는 생각을 한답니다.^^

 

 

저희 대기실에 갖추어져 있는 다양한 서적들이에요. 영 유아에서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재미있게 읽으실 수 있는 서적들을 갖추어 놓았어요.

 

 

은은한 향의 커피 한 잔의 여유는 어떠신가요? 커피와 차도 완벽히 준비되어 있답니다.

 

 

전반적인 내부 환경과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심리상담에 관한 전문성일 것입니다. 양산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아동,청소년,성인 다양한 분야의 실력있는 심리전문가 선생님들이 계시며, 철저한 시스템 관리하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여기는 1대1로 심리전문가와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상담실이고요,

 

 

여기는 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알아볼 수 있는 놀이치료실 이라는 곳이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도 많을 뿐더라 특히 놀이치료 선생님께서는 실력도 있으시고 아이를 정말로 좋아하시는 분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부모님들께서도 무척 만족해 하시더라고요.^^

 

 

양산 심리상담센터 마이스토리는 여러분들께 행복한 하루를 선물합니다. 진심으로 서로간에 마음을 나눌 수 있을때 마음이 행복해지듯이 저희 마이스토리 양산센터는 여러분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준비가 완벽히 갖추어져 있답니다. 

 

언제든지 마음이 아프시거나 힘이 드실때, 고민이 있으신데 그 고민을 누군가에게 이야기할 수 없을때 편안한 마음으로 저희 양산센터를 찾아주시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